본문 바로가기

[P.S.]

웨딩홀 - 구로 '명품웨딩 프로포즈'

결혼하겠다고 마음먹고 제일 처음 시작한 것이 웨딩홀을 알아보는 것이었어요. 

 

처음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막막했었는데, 가입해뒀던 카페에 웨딩홀 섭외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날짜, 시간대에 가능한 웨딩홀을 투어했습니다. 

 

그중 저희가 선택한 구로의 '명품웨딩 프로포즈'에 관해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저희가 결혼예식장을 잡을때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3가지 였어요

 

1. 날짜에 맞는 시간

2. 대중교통(지하철) 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가

3. 음식이 맛이 있는가

4. 예식장에서 전용 메이크업 샵, 한복 대여숍이 가까이 있는가

 

그중에 날짜 및 시간에 맞는 업체를 다이렉트를 통해 방문하기로 하고 진행해서 1번의 경우는 충족이 되었어요.

 

대중교통의 경우 명품 웨딩 프로포즈가 구로역에서 가까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지하철을 타고 방문하였는데, 1번출구 나와서 조금 걸으니, 바로 있었어요.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52658196

 

지도 크게 보기
 

 

1층과 3층에 홀이 있는데, 각 층에 홀이 1개씩있고, 로비도 커서 마음에 들었었어요.

 

저희는 보증인원 200명을 기준으로 알아봤었기 때문에, 3층의 글로리홀을 봤었는데, 원했던 것보다 천장이 낮긴하지만, 따뜻한 분위기여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혼주분들이 대기하는 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신부대기실 외 일찍도착했을 경우 대기실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주말에 방문하여, 예식중인 신부님이 계셔서 신부대기실을 따로 찍진 못했지만, 넒고 괜찮았습니다. 음.. 샹들리에 때문인지 세컨대기실이 더 이쁜것 같은느낌이 살짝 있었지만.. ㅎㅎㅎ

 

음식맛의 경우 하객들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예의인거 같아서 최소한 맛이 좋은곳으로 정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였어요.

음식맛도 웨딩홀 설명에서 가장 자신있어 하는 부분중 하나이고 예전에 지인이 이곳에서 해서 음식이

괜찮았다고 한점도 있어서 선택 조건에서 충족할 수 가 있었어요. 

 

그리고 홀과 연회장이 같은 층에 있어서 동선도 어렵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전용 메이크업 샵과 한복 대여숍이 가까이 있는가는 어머님 두분이 가까운 곳에서 하고 싶다고 하셔서

그 부분도 중요 포인트였는데 전체적으로 예식장이 크다보니 전용 메이크업 샵이 있고 한복 대여점이 가깝게 있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가을 성수기다 보니 식장이 별로 남지 않았는데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곳을 구해서 참 다행이에요~

 

글 읽으시는 예비 신부, 신랑분들도 딱 맞는 좋은 예식장을 찾으시길 바랄게요~ ^^

 

 

 

http://www.weddingpropose.co.kr/about/


 

 

 

 

 

 

'[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돌잔치 파티멜로우 사전답사 및 계약 후기  (0) 2024.05.10
봄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0) 2019.08.13